자유게시판
몰수패
66 빅맨러아킨펜와1.30(토)조회 122추천 0비추천 0

66 빅맨러아킨펜와1.30(토)조회 122추천 0비추천 0
매칭하다가 튕기면 왜 항상 몰수패에요
인터넷 상태가 안 좋은 것도 아니고 피파 4 초창기부터 계속 이러네요.. 참다참다 안 돼서 글 씁니다.
접속하다가 튕기면 무효처리로 해 주세요 제발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