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구단가치 50억으로 챌린저를 찍은비결~!! 팁공유[1]
219 이겨야재밌다1.30(토)조회 222추천 0비추천 0

219 이겨야재밌다1.30(토)조회 222추천 0비추천 0
나 특출나게 잘하는것도아니고 구단가치도 서민급이다. 
그런내가 챌린저를 찍은비결??
바로~~~~~~~~~~~~~~~~~~~~~~~수비만 9명 뒀다는것이다. ㅎㅎㅎㅎ
포백+3명의 cdm 그리고 한명의 cm까지 !!! 
솔직히 이겨야 재밌고, 비기면 기분이 별로지만,, 지면 레알 빡치는거알지?
지진말자고~ 수비가탄탄해야 공을 빨리뺏고 공격도되는것이다 
이상 팁 공유끝
-현직챌린저가-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