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식 경기중 네트워크 오류...
63 빵이아홉개1.30(토)조회 150추천 0비추천 0

63 빵이아홉개1.30(토)조회 150추천 0비추천 0
야 친구들아 오늘도 여전히 서버가 ㅈ같구나???? 공식 경기 돌리기만 하면 네트워크 오류래서 친선만 돌리다가, 오늘은 친선 중에 오류가 안뜨길래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공식 간만에 돌렸는데.
후반 70분까지 5:0으로 이기고 있는 게임을 이**로 끊어 놓네?????? 무야호 ㅈ같다 증말루!!! 믿은 내가 멍청한거냐????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