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직원들에게[1] 침착하게하자5.19(토)조회 311추천 3비추천 1
축구게임 좋아하고 10년넘게 해온 유저로써 잘되기를 바라며 글씁니다.
가계도 오픈빨이라고 있습니다. 첫오픈하면 사람들이 몰려옵니다. 그럼 가계사장도 몰려오는 손님들을위해 양도 많이주고 서비스도 많이주죠.
그럼 입소문이 나서 저집은 다른가게에비해 양도 많이주고 맛있다며 계속 찾게됩니다.
그리고 메뉴가 치킨전문점이라고 칩시다. 우리가게에서만 치킨집을 판다고도 칩시다.
치킨집이 서비스도 엉망이고 맛도 별로없다면 치킨먹으로 치킨집에 오겠습니까.
치킨이 아니여도 먹을건 많습니다. 맛과 서비스를 개선해서 번창하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글씁니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