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키 설정점 바꾸게 해줘~~~~~[1] 운남동5.19(토)조회 203추천 1비추천 0
지금껏 몇년간 s로 선수바꾸고 W 달렷는데 수비자체를 못하겟네
안그래도 키 기본으로 해도 선수들이 영감들뿐이라 힘들게 할까 말까인데
달리기 못따라가는데
선수바꾸다가 골이네 ..
친선도 기본키 하게 해주라  ~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