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키 설정점 바꾸게 해줘~~~~~[1] 운남동5.19(토)조회 203비추천 0

지금껏 몇년간 s로 선수바꾸고 W 달렷는데 수비자체를 못하겟네


안그래도 키 기본으로 해도 선수들이 영감들뿐이라 힘들게 할까 말까인데


달리기 못따라가는데


선수바꾸다가 골이네 ..


친선도 기본키 하게 해주라  ~


1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