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 돈만 축내는 넥슨답다 TwichDsKhan5.19(토)조회 121추천 0비추천 0
피온4나왔대서 해보려고 했더니 진입장벽 겁나거대하고 기존에 피온3에서 넘어온 사람들이랑 유입이랑 선수차며 자본차며 겁나 심하고
 
그렇다고 유입한사람한테 뭔가 매꿀만한 걸 주는것도아니고 피온2가 갑이였다 진짜루다가
 
이건뭐 피온3에 현질한사람들은 피온4에서 안지르게 만들고 피온3에서 안지른 인간들 괘씸해서 피온4에서 현질하게 만드넼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