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 운영진 **아니가??[2]
274 식스엔더시티1.21(목)조회 302추천 1비추천 0

274 식스엔더시티1.21(목)조회 302추천 1비추천 0
체감평가시스템도입하면 평이 좋게나올줄아나 ㅋㅋㅋ
 다 안좋음할꺼 뻔히아는데 ㅉㅉ 생각을 하고 운영을하는건지 
그시간에 체감을 고치겠다 지네들도 몇판하면 충분히 알수있는데 그걸 평가해서 고치겠다고 ? 
내가보기엔 시간끄는거로 밖에 안보인다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