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역시 갓겜
285 뮌헨덩어리1.21(목)조회 276추천 1비추천 0

285 뮌헨덩어리1.21(목)조회 276추천 1비추천 0
칭찬한다구!!!ㅋㅋㅋ 콘솔은 패드 PC는 키보드인데 PC인데 패드 쓰라고하는 유저많덴데
PC용은 왜 낸거야?? 어이없다 진격의거신팀 애는 초반에 보정있다고 ㅈㄹ하더만 지금 없다고 발뺌하고
보정없다고 하는 유저는 몸싸움84 GR더그한테 센백이 밀리니깐 있다고하네 ㅋㅋㅋ 10대~40대까지 즐기던 피파인데
불만을 적는 유저들 다 잼민인가?? 어디서 나오는 말이야??
난 내가 못한다고생각하고 근데 월클까자 가봤음 프로1에서 월클 승격전했는데 잔류많이 하더라구 호굴비있는팀한테 계속 지더라
당연히 센백이 공격수를 밀거나 못밀 수 있지 이건 인정하는데 키렉은 키보드 유저들이 다 겪는거구
내 기준으로는 체감:개빠름, 패스 못받을 정도로 패스:크로스 올렸는데 공이 나감, 패스미스 오짐, 공 속도 느림(물공인줄)
보정: 밀 수 있는걸 못미름 드리블:하면 길고 하기전에 뺏김 속도느린선수들 개빠름 공잡으러 달릴때 괜찮은데 잡으면 느려짐
공잡으러 달릴때 커서 잡으면 멈춤 공흘러가는데 선수들 가만히 써있음 커서:커서변경 극혐
공식경기는 라이브0카,1카 TT,TC 단일팀, 호굴비있는팀 못이기겠다.. 내가 진팀이 내 구단가치 이하인 애들 스쿼드보면 호굴비, 1카팀, 단일팀..
한마디만 더 할께
진격의거신팀아 넌 좀 ** 있어줘 ㅜㅜ 넌 넥슨알바야~~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