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아니 나 방금 피파켜서 볼타하러는데 닉넴가지고 이럼rank0611 페이스븍1.21(목)조회 461비추천 0
 이게 첫판인데 갑자기 내 닉넴보고 짭퉁때문에 뭐 역겹다 이러면서 시비걸고 ㅋㅋㅋ

닉넴 하나가지고 저러네요 사회 어떻게 사시는건지....................첫판만에 이런분들 만나니깐 너무 역겹네 저사람이랑 볼타 만난적도 없고 처음보는 사람인데

볼타 로비에서 제 닉네임 하나가지고 욕을 하면서 시비걸고 던진다네요 너무 억울하네 자기도 

펙트: 지도 짭퉁이면서 나한테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