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나 방금 피파켜서 볼타하러는데 닉넴가지고 이럼
611 페이스븍1.21(목)조회 461추천 0비추천 0

611 페이스븍1.21(목)조회 461추천 0비추천 0
닉넴 하나가지고 저러네요 사회 어떻게 사시는건지....................첫판만에 이런분들 만나니깐 너무 역겹네 저사람이랑 볼타 만난적도 없고 처음보는 사람인데
볼타 로비에서 제 닉네임 하나가지고 욕을 하면서 시비걸고 던진다네요 너무 억울하네 자기도 
펙트: 지도 짭퉁이면서 나한테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