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토트넘 손흥민 갬성으로 다시 게임 하는데..[1]
179 주님곧한명갑니다1.21(목)조회 508추천 0비추천 0

179 주님곧한명갑니다1.21(목)조회 508추천 0비추천 0
축구 보는거 좋아함 ...토트넘 실축 갬성으로 가고 싶었다..
하지만... 선수들 갬성값이 너무 비싸서.. 딱 여기까지만 ㅠㅠ 선수층이 너무 얇음..
공식경기는 포기  감독모드만....
감독은 무리뉴를 싫어해서..ㅋㅋ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