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알+첼시 바꿨는데 태클부탁 ,,,[1]
64 욱이781.21(목)조회 280추천 0비추천 0

64 욱이781.21(목)조회 280추천 0비추천 0
원래
레알+토트넘  이렇게쓰다가  첨엔 좋은지모르겠다가 ..쓰다보니 적응되서 후반부엔 좋게 잘썻는데 무과금유저라 적폐다수분들 만나면 힘에겨워서....
이렇게 바꿨습니다.
급여는 딱 190 되고 가격은 비슷하게 일단 잘매꿧는데 .. 잘바꾼걸까요 ?ㅠ
아직 선수들 레벨은 1 이라 능력치는 스샷상엔 더낮아요 ㅠ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