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카 팀 만나셔 체감 ** 되더니만
전반 2-0 이기고 있는데 자동수비 패널트킥 3골 주네. ㅋㅋㅋㅋㅋㅋ
어이 터지네.  안그래도 아재 손가락 엉망인데 이건 아니자나. ㅋㅋ
어이가 없어 웃음만 나오네 ㅋㅋ
님들아..... 보정도 적당히 하자 !!!!
구단주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