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과금 첼시+레알 절실한 태클좀..[1]
64 욱이781.20(수)조회 218추천 0비추천 0

64 욱이781.20(수)조회 218추천 0비추천 0
원래
레알+토트넘  이렇게쓰다가  첨엔 좋은지모르겠다가 ..쓰다보니 적응되서 후반부엔 좋게 잘썻는데 무과금유저라 적폐다수분들 만나면 힘에겨워서....
이렇게 바꿨습니다.
급여 딱 190 되고 가격은 비슷하게 일단 잘매꿧는데 .. 잘바꾼걸까요 ?ㅠ
아직 선수들 레벨은 한경기도안해서 능력치는 스샷상엔 더낮아요 ㅠ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