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FPS가 피파보다 장비빨 훨 많이받는데[2]
77 진격의거신팀1.20(수)조회 162추천 0비추천 0

77 진격의거신팀1.20(수)조회 162추천 0비추천 0
FPS가 피파보다 장비도 훨씬 비싸고, 장비 영향도 훨씬 많이 받는데,  FPS에서 장비빨로 투덜거리는 유저는 하나도 본적이 없음.
근데 피파 키보드 유저들은 고작 2~3만원 밖에 안하는 패드하나 장만 못해서 소프트웨어 회사인 넥슨에게 하드웨어 문제를 해결해달라고 징징거리고 있으니 이게 무슨 도둑놈 심보임?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