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더이상 할말없다 피파온라인4 섭종해라 그냥 rank0212 영광이야영광아1.20(수)조회 141비추천 0
적당히도 유분수지 가관이다 진심 ㅋㅋㅋㅋ 말이안나와서그래 넥슨 EA애들아 

무슨 구단가치 절반차이나는 놈들한테 비등하냐 개인기 슛팅도 안되고 밀리지를 않나 

105억구단가치로 프로3부가 말이되나 싶다 내손가락이 문제가아니라 이거는 체감 보정이 너무 심하다고 안느껴지냐 애들아

인간적으로 심하다고 느낀다 이렇게 글 써처봤자 안보겠지만 연승은 기본도 안되고 머만하면 패패 무무 패패 승 해봤자 한번 두번 얼탱이가 없어서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도 피파떔에 욕이 그냥 절로나온단다 사람이 변하게만드는게 피파온라인4같다 개선한다고 백날떠들어봤자 AI도 멍청해서 로빙패스 주는데 우리수비새기들은 멍청하게 

역동작 줜나게 걸리고 골먹히고 내가하면 안되고 ㅋㅋㅋㅋㅋㅋ 전에는 이정도까진 아니였다 왜갑자기 심해진거냐 팀갈한지 얼마안됬는데 이정도야 나는 첨에 

내가못하는줄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 ㅅㅂ 어이가 없어서 다른컴터로도 해도 이 지 랄이야 진짜로 **기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