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린이 스쿼드 하드백태클 부탁드립니다 
64 내좀잘나간다1.20(수)조회 219추천 0비추천 0

64 내좀잘나간다1.20(수)조회 219추천 0비추천 0
1 , 2 , 3번 중에 뭐가 제일 나아요 ?
1번은 그냥 맨유고
2 , 3번은 좋아하는 애들 2명 섞은 건데 
추천 부탁드려요ㅠㅠ
 # 래시포드 gr  vs 린가드 coc 
#  펠라이니 vtr vs 맥토미니 ng 
이것도 추천 부타드려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