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낮이랑 밤이랑 체감 차이[2]
405 펑리펑펑1.20(수)조회 174추천 0비추천 0

405 펑리펑펑1.20(수)조회 174추천 0비추천 0
나만 느끼는건지 모르겠는데 낮에는 진짜 게임을 못할정도로 체감이 구리다 벨런스 민첩성 110이 넘는 선수들로 턴이랑 드리블 치는속도가 라이브1카쓰는것보다 못한다 도대체 EA운영진 새111기들은 이게 이래도 문제가 없다 이딴식으로 말하는데 이러니깐 이 게임은 발전이 없는거다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