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넥슨 개선한다며[1]136 황혼으로가는길1.13(수)조회 241비추천 0

아니 장난해?

니네 돈받고 하는일이 커피마시는 일이냐?

아니 로스트 패치 다른거 다 알겠어

본질적으로 게임은 되야 될거 아냐 ㅡㅡ 이 머저리들아


돈받고 하는게 이정도 밖에 못하냐?

어차피 이 글  니네들이 지울꺼라 심한 말좀 할꼐 **들아


운영진부터 만드는 제작진 까지 너네들 다 호구냐?

**이야? 진심으로 말하는건데 너네들 넥슨 들어가서 일하는스팩이면


남부끄럽지않게 열심히 살아서 들어간거 아냐?

근데 이정도 밖에 안돼?

대기업인데?


진심으로 말하는건데 네트워크 오류 나 만이렇게 말하는거냐? 아니 이제는 게임자체가 꺼지네

너네 개선한다며

나 피온1 부터 지금까지 쭉 하는 유저인데 너무 한거 아니냐? 진짜 맘같아서는 다른것도 엄청 많은데... 후.... 게임을 즐길려고 게임하는거 아냐?

다른것도 아니고 서버 애러 나는건 뭐야?

이게 그렇게 인기가 많아서 애러가 나는건가?

너네가 잘 해야 솔직히 있는 유저들도 안나가는거 아니냐?


따지고 보자면 지금 상태해서 누가 이걸 하려고 하겠냐?

니네가 말한는 현질 유도하는거 그것도 결국 내 팀이 내선수가 좋고 결론적으로 경기 운영이 잘 되는게 가장 최고 아니냐?

근데 현질하고 선수 사서 팀 맞춰서 게임하려고 하면 튕기고  네트워크 오류나고 이러면

상식적으로 왜 이걸 하겠냐? 그것도 한번 두번? 이게 아니잖아 할때마다 그래 ~

너같으면 하고 싶겠냐?  오히려 내돈 다시 달라고 하겠지


정말 할 말이 산처럼 쌓였어도 너네들 어차피 안들을거고 썡깔거 아니가 그냥 여기다가 적는다

넥슨 **놈들아

너네 이름값 제대로 해


내가 예언 하나 할까?

너네 유저들말 계속 무시하잖아?

그럼 결론은 하나야

망할 수밖에 없어 그거 말고 다른 뭐가 없어 아무리 좋은선수가 나오고 혜택이 나와도 정말 잠깐 뿐이거나 이제는 그거조차 안하겠지

사람들 ** 아냐 특히 대한민국 사람들  ** 아냐 

이거 피파 하는사람 적어도 나이때가 20~30초반이 제일 많아  머리를 가장 잘 돌아가는 애들이 한다고

그럼 그 사람들은 그냥 가만히 있을까?

너희들의 최대에 적은 유저들이 아니라 다른 경쟁사 게임들이야 왜 유저들을 적으로 돌릴려고 하냐


그냥 접을꺼면 확실히 접고 아니면 제대로 해라


1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