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씨 내가
264 HFZC1.13(수)조회 163추천 0비추천 0

264 HFZC1.13(수)조회 163추천 0비추천 0
구단가치 3천일때도 월클3부까지갔었다
80억이 넘는 구단가지고  세미프로 라니 ??
진짜 장난하냐 ??
아우 쪽팔려..   보정이 너무 노골적이잔아..
게임이 문제가 왤케 많아 
시세조작 방치하고 게임 미완성에
대충 보상주고 입막음하고  그와중에 패키지 쳐 내고 있고  
간담회는 형식뿐이고 show 하고있네 진짜.. 아휴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