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내 캐쉬..........[1]rank043 데바데사버림1.13(수)조회 272비추천 0

아니 무과금 유전데요 방금 쪼금이라도 모인 캐쉬로 2억 BP노리고 산타 샀는데 이게 뭐람 온데간데 산타는 없고

캐쉬는 다 날아갔고 뭐하자는거죠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