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드가 키보드보다 조작할떄 더 편함??[3]
184 승리의잉글랜드1.13(수)조회 419추천 0비추천 0

184 승리의잉글랜드1.13(수)조회 419추천 0비추천 0
내가 반응속도가 많이 느려서
키보드로 겜할때 마르세유 이런 복잡한 개인기는 전혀 못쓰고
그나마 쓰는게 드래그백이랑 볼롤 이정도인데....
그냥 달리고 패스 달리고 패스 이러는 느낌이여서
탈압박하기도 힘들고
그래서 월클3부부터 약간 한계가 오는 느낌이여서
패드로 한번 바꿔볼까 생각중인데
패드가 키보드보다 개인기하고 방향전환 같은 조작 하기가 더 수월함?
또 패드를 쓰면  티어 올리기 쉽다던가 그런게 있음??
아니면 그냥 키보드나 패드나 잘하는 사람만 잘하는건가....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