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키보드 슈팅좀 0.5초 정도 더빠르게 쏘게할수없니??[3]
391 치킨먹을래1.13(수)조회 260추천 0비추천 0

391 치킨먹을래1.13(수)조회 260추천 0비추천 0
너네가능하잖아...??
대기업은 패드 우대라 그런가... 키보드 무시하냐!?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