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후반80분 후반정도에 실점은 국룰이지[2]
432 iphone7유저1.13(수)조회 219추천 0비추천 0

432 iphone7유저1.13(수)조회 219추천 0비추천 0
진짜 제목대로 80분 후반 되면 실점하는건 국룰이네  한두번도 아니고 그냥 이제 게임마다 공 돌리거나 시간 끄는거 안하면 무조건 골먹히는거 같네 ㅅ ㅂ ㅈ 망겜 진짜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