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듯이 팀가치 하락중이네 역시 돈슨[2]
177 만쑤르주니어1.13(수)조회 224추천 0비추천 0

177 만쑤르주니어1.13(수)조회 224추천 0비추천 0
몇시간전에 봤을때 113억인가 그랬었는데
지금보니 95억일세 ㅋㅋㅋㅋㅋㅋㅋ
불과 몇시간만에 유저 재화가치를
현실기준 몇십만원 훅 떨구는 돈슨 👍
시세장난 시세조작 시세방어
어느정도는 너네가 해줘야되는거 아니냐
적게는 수만원, 많게는 수백 수천만원씩 쓴
유저들을 대체 뭐라고 생각하는거냐 ??
그냥 니네 회사 돈주고 직원들 월급주고
쳐 놀면서 복지란 복지는 다 쳐 받게해주는
호구라 생각 그만하고 적당히 하자
예를들어 이번 사이버펑크 문제의
CD프로젝트 레드 회사는
유저들 기만한 죄로 주가 40% 하락에
환불원하는 유저 다 환불해주고
심지어 국가에서 벌금까지 내게 하려하더라
우리나라 선례가 없어서 그러지
예전 던파 사건처럼 내부에서 불법짓 하고
유저들에게 안알리고 헛짓하거나 속인거
하나라도 제대로 ***져서 터지면
그때 너네도 CD프로젝트 꼴 안나라는 법 없다
피파 하나 터져서 환불조치 당해도
넥슨 자체가 흔들릴 피해는 없겠지만
피파 담당 부서부터 차례대로 윗***
전부 모가지에 회사 이미지 실추로 인해
주가 반토막 나는거 확실하다
게시판만 봐도 단한명의 유저 민심도 못잡고
모두가 불평 불만 아우성인데 진짜 철면피도
너네처럼 모르쇠는 안할거다
내가 회사 주인이였으면
전부 싹 뒤집어 엎고 너네부터 모가지야
제발 뇌가 있고 양심과 생각이라는게 있으면
그놈의 패키지 출시에만 눈알뒤집고 일하지말고
인게임 체감이나 확률, 시세, 서비스에
단 10% 라도 신경 좀 쓰길 진심으로 충고한다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