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 직원 분들은 꼭 보세요..
52 조인드리치1.13(수)조회 106추천 0비추천 0

52 조인드리치1.13(수)조회 106추천 0비추천 0
지금 서버렉 너무 심하고요..빨리 정검 좀 했으면 좋겠네요..지금 게임 하는데 갑자기 멈줘서..게임 나가지고 게임은 물수패 됐내요..지금 정말 중요한 경기 였는데  이렇게  운영 거지 같이 하시면..유저 분들이 얼마나 불쾌 하시겠나요..상대방도 나가 졌다는데 이거 보상 같은거 필요 없으니까 빨리 정검 해주시고..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해주세요. 정말 화나네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