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옵션에 상대선수 이름 표시가 없는 이유 주작 
499 홍대단군FC1.13(수)조회 166추천 0비추천 0

499 홍대단군FC1.13(수)조회 166추천 0비추천 0
주작티를 최대한 감추려고 이거 안하는거다 
인게엠에 문제가 되길하나 구현이 어렵길 하나 
굳이 없엘 이유가 없지만 꼭꼭 감춰놓고 안보여준다.
수비시 말도 안되는 능력치가 발휘되는게 이겜의 정체성인데 
그때 그때 바로바로 상대 선수 이름이 *** 지면 
지들 주작이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나기 때문에 
까기가 싫은거 
요구사항에 이거 부터 강력하게 주장해 봐라 
다른거 보다 초 난감해 할걸 
딱히 안해줄 명분도 핑계도 찾기가 어렵거덩 
구현하고 나면 이걸 근거로 댕청한 놈들도 
어라 이거 이상하잔아 하는 애덜이 점점 늘테고 
이래저래 지들한테 좋을게 하나도 없으니 안하는거 
 
# 태클러 놈들이 하단에 이름 보인다고  엥엥 할까봐 미리 말하지만 영점대 사이로 
경합 승패가 오가는 상황이 즐비한데 그때마다 하단 쳐보면서 확인은 개뿔..
 그렇게 따지면 우리선수 이름은 머리 위에 왜 띄우는데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