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파1~4 일대기 점점 퇴보하는 피파 [2]
274 손호니1.13(수)조회 200추천 0비추천 0

274 손호니1.13(수)조회 200추천 0비추천 0
1.첫피파*** 
 저는피1때부터 해온 유저로써 (피파3은안함) 요즘 게임을하며 느낀점을 말씀드리도록 해보겠습니다. 제가중학교 때 피파온라인이 나왔으니 벌써 15년이 지나고 격세지감을 느낍니다. 지금의 이 게임은 개인기만 몇개 더 생긴 게임입니다 전피파1을 가장 재밋게 했습니다. 그 이유는 일단 세계일주를 하게되면 돈이  모엿고 하는재미도 쏠쏠햇죠 우승상금도 지금보다 많았구요...  또한 e키와 c키를 통해 뒤돌기,멈추기로 엄청난 속도로 방향 전환하는맛이 일품이엿죠 이걸로 탈압박이 좋았습니다 ㄱ 근데 현재는 렉으로 인해 방향전환은 커녕 등지기시 패스 후 엄청난 패스삑과 등지기+달리기 후 엄청난 허우적거림을 겪어보셨을거에요 그리고 그당시에도 렉은 존재했습니다 하지만 지금보다 적었고 피시방을 가게되면 렉이머지? 이 말이느올정도로 피시방에서 렉이 걸린 적이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그 때 피파는 서든과 1,2위를 다툴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했는데도 말이죠 허나 지금은 컴퓨터와 해도 렉이 약간 걸립니다... 머 공경렉보단 아니지만 다양한 리그컵이 없는게 정말아쉽습니다.  전적 쌓는 재미도 없고요
2.강화대비 퍼포먼스와 실력으로 커버가 가능했다 
저는 피파4에서 보정이 먼지 몰랐었습니다. 그래서 보정이 있다고하시는분들을 위해 말씀드리면 그당시 웨인루니.즐라탄.토레스 금카는 그야말로 탱크였습니다. 보정?그럼 어디한번 날막아봐 치달과 팔로미는 몸싸움으로 그야말로 능력치값을 제대로 했죠ㅎㅎ 하지만 그때는 시즌카가 없었기때문에 능력치차이가 이정도로 심하진 않앗죠 찰리아담.로시나을 중미로 썻을정도로 내손이 된다면 높은곳까지 갈수있었습니다 지금의 쓸데없는 카드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즐라탄을 개쓰레기로 만들엇죠 전혀느린선수가아닌데... 특유의 방향전환후 치달, 좋은 크로스 퀘적 그리고 티키타카 됬습니다 그당시엔... 제발 쓸데없는 등지기 키와 달리면서 버티는 키가 게임을 ㅈㄴ지루하게 만듭니다.
3.현질적정가
솔직히 전혀 발전도 없는 이런 플래쉬 게임에 돈을 쓰는것도 아깝지만 더욱 놀란건 금액입니다. 본인도 최근 2만원을충전해 새해한마음상자2개를 사보았습니다. 그런데 1억과 5천만원ㅋㅋ나오더군요 ㅋㅋ 무슨 자신감으로 이딴 확률로 책정한지는 모르겠는데 갑자기 든 생각은 내가 여태까지강화로날린50억을 돈으로 충전햇다면 ?! 어마어마하죠ㅎ 서민이 하기에는 말도 안되는 게임이죠 ㅋㅋ  낮은구단가치때문에 덕분에 이겨도 패드립을야무지게먹습니다ㅋ ㅋ5만원으로다른게임현질하면치장도하고 강화도 하죠 이건선수거래 계정거래도 안대 되는게없음 아무것도 남지 안ㅁ아요 옛날에 이정도는 아니였습니다 그 땐 이적시장에 상하한가 개념이 없던걸로기억해요 그래서 현찰박고 비싸게 팔아서 돈도 모앗죠 그리고세계일주만해도머  야야투레5카정도는..토레스성능뒤지게좋아서 잘썻는데 솔직히 만원에4억은 줘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만원이적은돈도 아니고 고작1억.5천줄거면ㅡㅡ 5만원만충전하면 공격수하나영입 그럼 너도나도 현질하지 안을까요 ㅆㅂㅅㄲㅇ 
정무님 꼭 읽으십시오 이상무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