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수비 나만 로패전보다 안좋음?[2]
259 세트피스란말야1.13(수)조회 139추천 0비추천 0

259 세트피스란말야1.13(수)조회 139추천 0비추천 0
자동수비라니 뭐니 수비력 올라가면서 오히려 내가 뒤로 가게 눌러도 앞으로 튀어나가면서 역동작 심해지고 볼터치 튕겨나가고하면서 수비지역 더 불안해진 것 같은데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