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파4M 해도해도 너무하네여....ㅡ,,ㅡ[2] 레게멧돼지7.27(금)조회 670비추천 0

피파4m

잘되시나여 다들??

저는 피파4m보상 받을려구 계속 들어가봐도

피파4m이 중단되었습니다 라고 뜨면서 튕기는데

이게 핸드폰이 문제가 있어 안되나보다라고 생각해서

블루스택(컴퓨터로 핸드폰게임즐길수 있는 것)으로 돌려도

똑같이 튕기네여..

핸드폰이건 컴퓨터건 다른게임은 잘돌아가는데 피파4m만

유독 안돌아가고 튕기네여..

이게 제 잘못인가요???

고치려는 의지가 안보이네여...

어서 빨리 고쳐주셨으면 하네여...후.....답답하다..


0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