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감독모드 비매너 퇴장 뭐임???? NEWSkyblues7.27(금)조회 103추천 0비추천 0
감독모드는 내손으로 내 의지로 하는것도 아닌데 비매너 퇴장당하게 AI를 아주 잘 만드신 스피어헤드와 넥슨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스피어헤드가 만들고 넥슨이 운영하면 정말 대단한 결과가 나오는군요 ㅋ
니들이 패키지 만들시간의 반만 인게임 디테일에 신경쓰면 진작에 피파4 흥했다.
어떻게든 패키지 팔 궁리만 하지말고 제발 좀 유저들 소리에 귀기울여라 그게 피파가 흥하는 길이다.
- 이상 쓰레기들에게 유저가-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