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렉 슈바꺼 CR7FAN7.27(금)조회 106추천 0비추천 0
아니 서버 관리 진짜 ㅈ같이 하네 저번주 피시방에서도 서버렉 *** 걸리드만 니들이 게임 만들어놨으면 관리좀 잘해라 뭐하냐 밥처먹고 게임만 연구하고 하는**들이
하여튼 이러니까 피파4 ㅈ망겜이라는 소리를 듣지 좀 빨리 서버렉 좀 없애라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