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4m 쿠폰 보상 뭐냐 니네 장난해[2] 바르셀짱임7.27(금)조회 245추천 1비추천 0
야이 ***들아 넥슨아 장난해?? 쿠폰등록을 25일까지 마감하라고 이야기를 해줬냐?? 사전등록을 25일까지 하라는지 알았잖아 이 정신나간것들아!!!
쿠***떳는데, 그거 사전등록 하고 정식출시하고 하는지 알고 오해 했자나 그래서 쎄빠지게 사전보상 진작 등록해놔도 지금 보상 못받았어. 무슨 ** 년들아 이따위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냐?? ***들아!! 장난하냐?? 아니 사전보상등록만하면되지 쿠폰 떳으면 어떻게 하라고 해야지 옆에 쿠폰등록누르는게, 26일 이후에 되는지 나는 알았어 이 정신 나간것들아!! 니네 때문에 다 등록해도 보상도 못받았잖아!!! 하!!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