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1000만 비피 넘게 있는데 여기서 뭘 손볼까?[6] 나르시스트7.27(금)조회 210추천 0비추천 0
호나우두 3카 가는게 조으려나?
비피 푸는 덕에 선수가격 오질나게 올라가서 강화질 하기도 힘들것 같다.
1000만 비피로 뭘하면 좋겠냐?
댓글 6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