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널티 박스에서만 렉걸리는거 왜죠??[1] 영선비7.27(금)조회 193추천 1비추천 0
게임하다보면 패널티 박스에서 슛누를 때만 렉오지게 걸리는건 왜그러는거죠??
최근에 패치하고 PK에서 렉걸리는거랑
패널티 박스에서 렉걸리는건 골 많이들어가서 재미를 반감시킨건 더 반감시키기 위함인가요??
슛찬스에서 D눌러서 슛하면 프레임 드랍되더니 가만히 있네 하...
최근패치 갓패치!!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