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널트킥렉 제발 빨리 ...제발 몇번지는거야//[1] Mufc연형7.27(금)조회 167추천 0비추천 0
진짜 패널티킥만 하면 골키퍼든 키커든 상관없어서 렉 오지게 걸림니다 저거때문에 몇번을 지는거야
역으로 렉 이용해서 할때도잇는데 아 진짜 너무한거아님?? 렉 빨리 고쳐주세요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