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니저모드인가 이거..[2] E토네이도L7.27(금)조회 205추천 1비추천 0
너무 지루한대요 ...
겜방에서 돌렸는데 잠이오네요 경기보다가 ㅜㅜ
시간도 엄청 오래걸리네요 ㅎㅎ
기분탓인가..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