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매니저모드인가 이거..[2] E토네이도L7.27(금)조회 205비추천 0

너무 지루한대요 ...

겜방에서 돌렸는데 잠이오네요 경기보다가 ㅜㅜ

시간도 엄청 오래걸리네요 ㅎㅎ

기분탓인가..


1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