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네트워크 에러
98 뮌멘12.18(금)조회 96추천 0비추천 0

98 뮌멘12.18(금)조회 96추천 0비추천 0
네트워크 에러때문에 이기던 경기 몰수패 처리 당했는데 솔직히 네트워크 에러면 몰수패가 아니라 미경기 처리를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해를 할수가 없네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