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못해서 지는건 상관없는데[2]
539 멍멍음메야옹12.18(금)조회 152추천 0비추천 0

539 멍멍음메야옹12.18(금)조회 152추천 0비추천 0
에러떠서 두판 튕기고
애들은 체감 더 이상해지고
자동 수비가 커서 수비보다 더 좋은 말도안되는  현상에
마킹 아무도 안하는데 주발 패스는 미스나고
드리블 아무리 잘해도 애들이 전부다 말디니나 레카마냥 학다리로 태클하고
약발 상향이 아니라 주발 하향같은 패치 ㅋㅋㅋㅋㅋ
티어 올리고 말하라는 글도 많은데
딱 내 실력만큼 티어 받고싶은거지
못하는데 잘한다고 우기고 싶은게 아님
박스안에서 패싱, 드리블 진짜 말도안되게 못하게 해놓고
키보드 커서 바뀌는건 해결한게 아니라 그냥 전체적으로 커서 변경이 늦게 들어가게 되있고
50억짜리 lh 단일팀보다 30억짜리 바셀팀이 패싱이 더 좋고
다른거 안바란다 넥슨아
능력치만큼 효과 발휘되고
자신의 실력으로 티어가 정해지게 패치를 해줘야지
뭐 그냥 눈치보고 이것저것 너프만 시킬게 아니라
아예 실축저럼 못만들거면 축구의 기초인 패스와 드리블이 되도록 만들어라
무슨 수비는 개나소나 말디니고 공격수는 개나소나 아이콘마냥 중거리 되게하니 문제인거지
너프만 시킬게 아니라 제발 인게임 체감과 패스미스좀 덜나게 해라
또 웃긴게 압박받고 어려워 보이는건 들어가요
눈앞에 주는건 미스나는데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