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19콘 나락 보내버리네ㅋㅋ [2]rank0296 훅차12.18(금)조회 223비추천 0
신규콘 세부스텟 보고 어이가 없다 오버롤은 같거나 더 낮은데 세부스텟 차이나는거 보고 같은 아이콘 맞나하고 다시 확인했다

크레스포vs토레스

드록바vs앙리,칸토나

지단,크루vs베컴 

이건 베컴이 지단,크루보다 오버롤 급여도 2씩이나 더 낮음 실축 위상은 말할것도 없고 특히 크루vs베컴 보고 어이가 없더라 20상반기 낼때도 생각은 하고 스텟배분하나 싶었는데 이번에 선 제대로 넘네 니들 아이콘이 엔드컨텐츠라며? 그것도 19,20구분하냐? 니들은 맨날 이런식이냐?  그렇게 기존 아이콘 나락보낼정도로 스텟배분하면 와 개쩐다 하고 좋아할줄 아냐?
기존 아이콘 짖밟아 놓고 아이콘 내면 아이콘이 무슨 위상이 있고 시즌카랑 다른게 뭔데? 생각 좀 하자 제발!! 어려운거 아니잖아 쫌 제발 

0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