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트로피 아이콘[2]
929 그리운배우정윤희12.9(수)조회 327추천 1비추천 2

929 그리운배우정윤희12.9(수)조회 327추천 1비추천 2
이번 트로피 이벤트 참여자로 아직 250개정도 남아 모으고 있는 유저로 거의 5개월간 진행되는 최대 장기이벤트인데 이 이벤트는 시간 금액대비 너무 비효율적입니다 전 낮에는 근무로 인해 야간에만 시간이 되어 이벤트를 참여했는데 거의 3시간정도 걸리네요 10판하는데 ~ 건강에도 무리가 오고 여기서 포기하자니 지금까지 참여한게 아깝고 이제 2주면 아이콘팩 먹으니 조그만 더 참고하지만 보통 결과가 거의 시먼 셰링엄과 같은 5억선인것 같은데 넥슨분들은 지능이 높은 인재이지만 감성이 낮은분들인것 같네요 유저들을 위한다고 하지만 5개월 3시간씩의 보상이 5억선 이게 열심히 보상한 사람들의 대가치고는 너무 심하다 생각됩니다 요즘하고 있는 데일리가 하는 이벤트는 한달하면 라이브 금카팩 보통7억이상인점을 감안할때 아이콘이라는 이름때문에 가장 쓰레기 가격에만 집중적으로 확률을 잡으건 유저들의 노력에 대한 보상이 너무 과하게 약하네요
저도 솔샤르 시먼같은 애들 나올것으로 예상되지만 다**터는 이런 이벤트 고려해주세요 이 이벤트로 넥슨분들은 아이콘 시세에 너무 큰 영향 즉 시세를 올리는 이벤트라는 사실을 그 어느 누구도 몰랐던 이벤트라는것으로 마무리가 될것 같습니다
이게 바로 당신들이 유저의 마음보다 머리 굴리는 속셈이 들어나는 부분입니다 작은것 하나라도 유저들의 마음을 알면 더 사랑받고 더 기업의 발전과 이미지가 향상 될텐데 참 아쉽네요
저도 피온3때부터 7년간 현질4백만원 이상 모든 이벤트 참여할 정도로 열정적인 유저이지만 요즘은 후회만 남습니다
주변 피온4 좋아했던 지인들도 다 욕하고 다닙니다
이번 피온4는 너무 확률이 심해요 대박아니면 족박 중간이 없는 이부분도너무 좋지 못한 이미지로 남습니다 대박확률은 거의 희박하고 족박찰 확률은 90프로 그러니 10만원 현질해도 3억선이 나오는 이유죠 항상 피온4의 발전을 기다리는 유저들 많습니다 제발 마음으로 다가와주세요 머리보다는~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