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강화 요즘 저만 그런가요[2]rank0247 오차드슨12.9(수)조회 188비추천 0
스탐 4카까지만 강화로 가려고 2일전 20억 넘게 모아놓은거 다 날리고 오늘도 미련 남아서 금방 다시 도전해서 또 5억 날리고.. 4카를 결국 못가고 1카로 그냥 팔았네요.. 다른카드까지 시도한거 합치면 4카도 못가고 다 깨져서 이번주한 40억은 날라간듯.. 1재물 몇천짜리 몇개 바치고 해도 절대 안붙네요. 3카 터지는 경우도 전엔 많이 없었는데 3카도 수없이 터지고... 이정도인적이 없었는데 하루이틀 한것도 아니고 요새 이상하네요
0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