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월클3 승급전만 2번하고 월클2찍었음 ㅠㅠ[1]
108 킨해12.9(수)조회 154추천 0비추천 0

108 킨해12.9(수)조회 154추천 0비추천 0
왜  딱1번만이기면되는대 졸라 잘하는애들만나냐... 나만그러냐............**짜증남...난 중거리 때려도안들어가는대 상대편 차면 다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