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파모바일 알림좀 그만처보내 
70 상암동작두12.9(수)조회 126추천 0비추천 0

70 상암동작두12.9(수)조회 126추천 0비추천 0
트로피도끝낫고 어른이 알아서 들어가줄건데 뭔 허구헌날 윈터쇼케이스니 로스터패치니 아직하지도않았으면서 pr문자 겁나 처보내네 
얼마나 운영이 어려우면 하루에 2번씩 처보내니 ㅎㅎㅎ 진짜 구질구질하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