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관리자 봐라 보면서 읽기 싫은거 삭제질 하지말고
350 jimro12.8(화)조회 195추천 0비추천 0

350 jimro12.8(화)조회 195추천 0비추천 0
이 **럼들아
정말 앵간히 해야할꺼 아냐
패스를 누르면 패스가 나가야지 왜 한번 쉬었다가
나가냐?
그것도 항상 승강전에만?
정말 너희들은 사람이 맞기는 하는거냐?
이 ** 짐승만도 못 한**들아
너희들 여기 보면 유저 반응이 뭔지 알잖아?
알면서 그러면 너희들은 생무시하는거 아니냐?
유저들이 게임 가지고 뭐라하면 너희들은 ** 개 호구*으로만 보는거냐?
보기싫거나 그럼 걍 삭제하고 그러게?
** 잡것들아 **고 일이나 좀 해 **
진짜 욕이 안 나올래야 안 나올수없게 만드는구나
**년들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