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무 좋아 ㅋㅋㅋㅋ
32 친절한문희씨12.8(화)조회 146추천 0비추천 0

32 친절한문희씨12.8(화)조회 146추천 0비추천 0
이강인 5카 강화 8번해서 다 터졌고 ㅋㅋㅋㅋㅋ 요즘 5카가 그렇게 주기 싫은가보네~~? 좋아? 진짜 좋겠다 그냥 접어 회사이름 넥슨으로 말지 말고 돈슨으로 바꿔 돈 줘야 붙여줄거잖아 맞잖아 요즘 뭐 돈 줘도 안 붙여주더만 뿌꾸거 3카 터트리니까 좋아? 기분 너무 좋아? 좋겠다 진짜 계속 그냥 평생 이렇게 살아 알겠지 ㅅㄱ해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