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년 반이 흘렀지만 전혀 변함이 없어[4]
137 BESTHEON12.8(화)조회 483추천 9비추천 0

137 BESTHEON12.8(화)조회 483추천 9비추천 0
본가에 존재하는 컨텐츠 제외하고선 인 게임 내 개선된 게 하나도 없네
타 온라인 게임 같은 경우엔 세월이 흐르면 인터페이스나 인 게임 버그 등 개선시키는데 
이 죧 붕 겜은 어떻게 2년 반 동안 변함이 없냐? 진짜 지들ㅇ ㅣ 서비스하면서 
매일 출근하면 유저들이 무엇이 불편한 지 관심을 가지고 개선을 해야지 맨날 월급 받아처먹으면서
패키지 궁리나  하는 게 이게 게임이냐 사기꾼들이지? 
이 섀키들 구라쟁이에 지금 시즌카드 적당히 낸다고 뭐 약속도 하고 설문조사도 하더만
다 보여주기식 개 구라구만 그러고서 지금 몇개가 처 나왔냐? 아니 뭐 아무런 특색도 없어
능력치만 다르지 막상 인 게임하면 체감도 안 돼. 그렇잖아 스텟 높으면 높은데로 차이가 있어야 하는데
이건 뭐 시턀.. 애혀
무엇보다 유저들이 제일 문제야 시즌 카 새로 나오면 설레임에 뭔 흑우 섀기들마냥 신나서 좋아하는 게 진짜
능지 수준 떨어지는 게 티가 남. 아니 시즌 카 새로 나와봤자 유저들 본인들이 손해 아님? 어차피 물량 없고
비싸서 사재기,과금 흐구 섀기들이나 살 수 있지. 결국 기존 카드 쓰던 사람들은 구단가치 떡락하잖아
그리고 이게 제일 중요한 건데 시즌이 많으면 많을수록 니네 카드깔 때 그만큼 경쟁률이 심해져서 쓰레기들이 더 잘 나온다?
얘네들 확률 조정하는데 선수인 거 알지? 절대 새로나온 값 비싼 애들은 진짜 극악의 확률 조정해놔서 희망고문 오짐..
회사도 중요하지만 결국 그 게임의 완성도를 ** 우지 하는데에는 유저들 몫인 거 알지?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