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안팔리냐????[2]
52 정진기0812.8(화)조회 178추천 0비추천 0
52 정진기0812.8(화)조회 178추천 0비추천 0
제가 A.그리즈만 2카 TC를 파는 중인데 안팔려서 방출을 할까요???????? 
아니면 강화 재료로 쓸까요????????
추천좀 해주세요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