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프란츠 베캔바우워 신고합니다
86 한호랑이국12.8(화)조회 182추천 0비추천 0

86 한호랑이국12.8(화)조회 182추천 0비추천 0
피파관리자들이 욕한거 가지고 처벌 안해줄거 알아서 공개적으로 신고 합니다
몇백억 짜리 팀으로 17억인 저에게 보정 ** 그지같네 라며 대놓고 니 팀 쓰레기라서 그렇다라면서 욕부터 하고 봅니다
그리고 지가 골 넣으니까 아무말 없다가 제가 넣으니까 보정빨이랍니다
그리고 또 보정 먹은 상태라 치고 봐도 구단 차이가 넘사벽이라 손흥민이 30미터에서 아무데나 때려도 다 들어갑니다
그런 팀으로 저를 이겼다고 세레모니 농락을 하고 압박을 좀 해봐 라면서 자기는 다르답니다
그리고 저를 세미냐 라며 비난까지 했습니다 자기는 첼린저라고 떠들고 다닙니다
근데 제가 볼땐 구단 저랑 비슷하면 세미한테 질 실력인데 수비가 그냥 압박이 자기는 다르답니다
그리고 제가 이게 실력이면 한 판 더 하면 또 이기겠네요 라니까 *욕을 하며 경기가 끝났습니다
어차피 이 글은 운영진에 의해 삭제 되겠지만 하루빨리 처벌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