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게임 신고시스템 정지 제대로 먹나요?[3]
160 배추리더12.8(화)조회 281추천 0비추천 0
160 배추리더12.8(화)조회 281추천 0비추천 0
수능끝난 고3인데 오랜만에 피파 들와서 한판 하자마자 개못한다고 욕먹고 토트넘 국* 팀 갈아라 같은 말과 욕설을 하시길래 일단 다 캡쳐해두고 인게임 신고하기 했거든요 혹시라도 정지 안먹으면 문의하려는데 인게임신고로 정지 안먹나요?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