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정말 최악의 게임 환경을 보니 그저 안타깝기만 하다 [1]rank0218 90말띠12.7(월)조회 143비추천 2
진짜 피파온라인4 출시한지가 언 3년이 다되가는데 인게임 렉 때문에 도저히 게임을 할 수 가 없네

하이고... 회사일 마치고 간간히 즐길만한 게임이 피파뿐이라 하고 있지만 서도 이건 뭐 도저히 

게임의 고질적인 문제를 개선하려고 하는 의지도 없어 보인다... 솔찍히 한 달 기준으로 봤을때

진짜 몇일 제외하고는 나머지는 인게임렉(키렉) 때문에  도저히 게임을 할 수 없는 지경이고...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난다고는 하지만 피파1 때부터 해오던 골수 유저라 배운게 도둑질이라고 

이제는 습관을 넘어 애증의 단계라 계속 하게 된다... 제발 넥슨 임직원들은 제 글을 본다면,,, 

상업적 마케팅 전략만 세우지말고  TFT 를꾸려서 라도  게임의 근간이 되는 플레이 환경 개선에

초점을 두어 유저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니즈를 파악하고 개선하길 바랍니다...
2 2
댓글 1
0/200